개인의 피부상태에 따라 1~2주 간격으로 진행되며, 5~10회 이상의 시술을 통해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시술 전 어떤 게 궁금하세요?
레이저 토닝 Q&A
피부 잡티 치료 시기는?
기본적으로 여름에 색이 짙어져 고민이 커질 때쯤 병원에 내원하시는 분들이 많지만 땀과 피지, 분비물, 자외선 증가로 관리가 쉽지 않은것이 단점입니다. 그래서 대부분 자외선이 적어지고, 치료 후 염증을 줄이기 위해서는 가을, 겨울철에 관리하는것을 추천드립니다.
효과적인 시술을 하기 위해서는?
주근깨나 검버섯의 경우 비교적 효과가 빠른 시일내에 나타나지만 기미의 경우 치료시간이 길고 반복적인 시술이 필요합니다. 따라서 꾸준한 내원이 필요하고 치료 중, 치료 후에도 재발을 막기 위해서는 꼼꼼한 자외선 차단, 생활습관을 가져야 합니다.
레이저 토닝과 IPL의 차이는?
레이저 토닝의 경우 두 가지의 파장을 색소 상태에 맞춰 선택적으로 조사할 수 있는 장비로 진피성 색소의 개선의 효과가 있습니다. IPL의 경우 여러가지 파장대의 빛을 피부에 조사할 수 있는 장비로, 주로 표피성 색소에 효과가 좋은 장비입니다. 때문에 두가지 장비를 복합적으로 진행하는 경우도 있을 수 있습니다.
레이저 시술 후 딱지가 생길 수 있나요?
레이저 토닝은 주로 피부 깊은 곳 진피층에 반응하므로 딱지가 생길 가능성은 낮은 편입니다. 만약 딱지가 생기더라돠 수일 내 자연 탈락되며, 그때까지 손으로 떼지 않도록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시술 후 주의사항
이것만큼은 꼭! 지켜주세요.
피부에 자극이 될 수 있는 행동, 강한 직사광선 노출은 약 10일간 삼가주세요.
콜라겐이 생성되는 6주 동안은 단백질과 비타민, 채소를 많이 드시는것이 좋습니다.
미세한 붉은 기, 화끈거리는 느낌이 있을 수 있으나 곧 완화됩니다.
시술방법에 따라 색소부위에 아주 작은 딱지가 생겼다가 7~10일후에 떨어질 수 있습니다.
딱지는 자연스럽게 떨어지게 건드리지 않으시는 게 좋습니다.
시술 후 과음, 사우나/찜질방 출입, 열탕 목욕, 격한 운동은 피해주시는것이 좋습니다.
시술 후 건조함이 동반될 수 있으므로 보습제를 자주 사용해 주시고, 외출 시 선크림을 반드시 바르는 것이 좋습니다.
시술 당일 세안, 화장은 가능하지만 스크럽제 사용은 자제해 주시고, 필링 시술 등도 피해주시기 바랍니다.